여러 회원님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회원가입 및 로그인, 비밀번호 변경 등의 기능을 개선하였습니다.
1. 회원 가입
- 기존에 이메일로 임시 비밀번호를 부여하는 방식에서 회원 가입 시 직접 비밀번호를 입력하는 방법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회원 가입 시 필수 정보를 반드시 입력하셔야 합니다.
- 회원 가입 완료 후 역사전산부에서 기록된 전화번호로 연락을 드려서 실명 및 본인 확인 절차를 진행한 후 회원 가입을 승인해드립니다.
회원으로 가입했는데 로그인이 안됩니다.
- 회원가입을 마치셨다고 하더라도 즉시 로그인이 되는 것은 아닙니다. 홈페이지 회원관리자가 전화 또는 문자로 가입하신 분께 연락을 드려 실명 확인 후에 회원가입을 승인해드리고 있습니다.
- 회원계정 승인은 역사전산부의 업무 시간 내에만 가능합니다.
역사전산부 업무시간 : 월~금 : 오전 9시 ~ 오후 5시 (점심시간 : 12:00 ~ 13:00)
2. 로그인
- 기존의 팝업창으로 뜨던 로그인창을 첫 화면에서 바로 로그인 할 수 있도록 바꾸었습니다.
3. 비밀번호를 기억할 수 없을 때
- 로그인 창 아래 있는 비밀번호 분실을 클릭하시고,
회원가입 시 등록하셨던 이메일과 아이디를 입력하시면 등록하신 이메일로 임시 비밀번호가 발송됩니다. - 이메일로 받은 비밀번호로 임시로 로그인 한 후 비밀번호를 변경하시면 됩니다.
- 등록하신 이메일이나 아이디가 기억나지 않을 경우 내 아이디 찾기를 클릭하셔서 검색하시면 기존에 등록하신 이메일과 아이디를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4. 로그인 후 비밀번호 변경하기 및 내 정보 수정하기
- 홈페이지에 로그인 하신 후 페이지 상단에 있는 내 정보 | 비밀번호 변경을 클릭하신 후 내 정보 수정 및 비밀번호 변경을 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