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적 입장 표명이나 감리회 정책과 관계되지 않은 내용 등 "감리회 소식"과 거리가 먼 내용은 바로 삭제됩니다.
보고 3-1> 학술대회 참여한 학생 명단
2025-10-11 03:37
민관기
5666
주최 * 주관의 명의 정도나 하고 실제 참여는 미미한 학술대회로 만들지 않기위한 서훈 추진위 '안정균 위원장' 의 판단력에 따른 것으로 실무는 산하의 서훈추진단 기획실장 민관기가 담당하였다.
학생들은 실제 학부와 대학원생들에게서 탁사 최병헌 목사님 서훈을 위한 서명과 기조와 주제빌표 그리고 현수막의 게재와 네임택의 부착과 안내 등 모든 분야에 걸쳐 주도적으로 관여하였으며 마지막 정리까지 깔끔하게 마무리했다.
<발표된 자료와 서명부는 다음 날 즉시 국가 관계 부처에 '종이자료' 사진자료' 등과 함께 발송되었다.
///
9. 30 학술 심포지엄에 참여한 감신대 학생들
주최와 주관자로 감신대 제41대 총학생회
사회 : 민오디 (신학과 22. 총학생회장) 학생측 총 책임자
기조발제 1 : 민바디 (신학과 23. 총학 대외협력국장) 학생측 실무 책임자
기조발제 2 : 박용민 (신학과 24. 총학 학술역사국장)
주제발표
-. 이주성 (Th.m 4/4. 전 종교찰학회장)
-. 빅친빈 (Th.m 2/4. 제40대 감신대 총학생회장)
-. 박현준(Th.m 4/4)
///
질의 및 토론자
-. 민차웅 (신학과 21)
-. 윤성진 (신학과 21)
-. 최하임 (신학과 24)
-. 홍아란 (신학과/종교철학과 22)
-. 송창규 (종교첧학과 24)
-. 서은서 (종교철학과 24)
-. 고건우 (기독교심리상담학과 24)
-. 김예담 (기독교심리상담학과 23)
-. 김혁진 (신학부)
-. 김태찬 (신학부)
///
안내 및 도우미
-. 황규영
-. 이예나
-. 박진우
-. 남태현
-. 전유성 등
총 21명과 사진촬영 그리고 기타 학생들 등이 참여하였다.
참여한 모든 학생들에게는 소정의 사례와 식사권이 탁사사업회의 준비로 서철 목사님이 전달하였다.
*. 후일. 200여 페이지 자료를 통독=숙고=연구하여 소감문 A4 10 페이저? 제출한 모든 감신대 학부 및 대학원생들에게는 서훈추진단의 예비연구원(지료 제공과 연구비 지급 등) 자격을 부여하고 몇 명(미정) 정도를 선발하여 소정의 장학금을 수여할 예정이다.
= 통독의 확인을 위하여 '오타'를 다수 심어 놓았다. 다만. 있엇다. 등 쌍 시옷이나 홀 시옷은 오타로 보지 않으니 참고바란다.
= 만일 미참한 학생들이 소감문 제출을 원한다면 참여한 학생들의 자료집을 복사 등하여 사용하라.
= 정말 그럴리는 별로 없겠지만 소감문 제출을 원하는 청소년이나 기타 성인들도 참여시 연구원 자격이 부여될 수 있다.
<미참자가 원자료를 원할 시 제작원가를 받는다. 1만원. 자료집 자체가 제작비가 많이 들어 많이 없다.>
-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