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
P. 1
기독교대한감리회 본부 회보 | 발행인 : 이규학 | 서울시 중구 태평로1가 64-8 감리회관 16층 행정기획실 제9호 | 2010년 4월 1일(목요일) 
법과 원칙에 따라 8월중 재선거
재선거관리위원회 18일 공식 출범,‘감리교 정상화’기대감 높아
강환호 위원장 선임 ... 심의·홍보·관리 등 3개 분과위원 배정
공석중인 감독회장 선출을 통해 감리교회를 정 상화하려는 움직임이 빨라지고 있다. 기독교대 한감리회 본부(감독회장 직무대행 이규학)는 지 난 3월 18일(목) 감독회장 재선거를 위한 선거관 리위원회를 조직하고 위원장에 강환호 전 감독 등을 선출하는 등 본격적인 재선거 체제에 들어 갔다.
지난해 12월 18일 개회선언 후 정회됐던 재선 거관리위원회의 속회 형식으로 이날 오후1시 20 분쯤 본부 16층 회의실에서 열린 재선거관리위 원회 전체회의는 각 연회에 배정된 42명의 선거 관리위원 중 23명이 참석했으며, 이규학 감독회 장 직무대행이 강환호 전 감독을 재선거관리위원 장으로 지명한 뒤, 선관위원들의 가부를 물어 통 과시켰다.
재선거관리위원장에 선출된 강환호 전 감독은 “감사하다. 많이 도와 달라”는 내용의 인사말을 하고 회의를 진행하려 했으나, 김국도 목사 측에 서 동원된 이들이 분말소화기를 사용하고 회의장 에까지 난입하는 등 정상적인 회의 진행이 불가 능해지자 일단 정회를 선언한 뒤 재선거관리위원 회 장소를 아현교회로 옮겨 공천원칙과 분과위원
선임 등의 필요한 안건을 처리했다.
오후 2시 40분, 강환호 위원장의 주재로 아현
교회에서 속회된 재선관위원회 전체회의에서는 임시 서기였던 최효석 목사를 서기로 임명했다.
강환호 위원장이 분과위원회 구성 및 위원장 선임, 호남선교연회와 미주 연회의 회원권 처리 등을 묻자 백용현 목사(삼남연회)가 자료집에 나 온 공천원칙에 따라 받기로 하고 임원회에 위임
키로 하자고 제안하여 동의 재청을 물은 후 만장 일치로 가결되었다. 또 미주특별, 호남선교연회 의 회원권에 대해서도 받아들이기로 결정하였 다. 재선관위는 20여분간의 회의를 마치고 3시 쯤 폐회됐다.
재선관위측은폐회직후가진공식기자회견 에서 참석 인원을 ( 미주특별, 호남선교연회 포함 전체 50명 중) 27명이었다고 밝혔으며, 호남과 미주 연회를 뺄 경우 42명중 23명이 참석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나 앞으로의 재선관위 활동은 이 날 회원권이 부여된 호남선교연회와 미주특별연 회를 포함해 모두 50명이 참여하게 된다.
다음은이날참석한것으로확인된연회별선 관위원 명단이다. △서울-이주익, 홍문기, 김광
이, 장시종 △서울남-최효석 △중부-이하일, 이 은규, 김대성 △경기-송광섭, 이익주 △중앙-이 광석, 홍성수 △동부 -이상운, 변장훈 △충북 - 없음 △충청-이성수, 지충식, 박길수 △남부-임 환묵 △삼남-백용현, 장석만, 전광일 △호남선 교-김장수, 김덕부, 조기재, 김관배 △감독회장 지명-강환호, 송기영(이상 27명).
한편 재선관위는 3월 30일(화) 각 분과 배정을 마무리 짓고, 심의분과위원장에 백용현 목사, 홍 보분과 위원장에 김정남 목사, 관리분과위원장 에 홍문기 목사를 선임했다. 재선관위는 교리와 장정에 근거해 5월 중 선거공고를 내고 6월 중 후 보등록을받은뒤8월중순경재선거를실시할 예정이다.
재선관위 각 분과 명단
심의분과(17명)
위원장 : 백용현
서기 : 장시종
위원 : 최효석, 이하일, 송광섭,
이상운, 김광영, 이성수, 김장수 (이상 교역자), 정월남, 홍성수, 엄교윤, 박수웅, 박길수, 이영금, 김관배, 송기영(이상 평신도)
홍보분과(16명)
위원장 : 김정남
서기 : 지충식
위원 : 주청환, 이광석, 이희영,
한욱전, 장성만, 성영철, 김덕부 (이상 교역자), 김광이, 김외숙, 김대성, 박인호, 심태우, 이종환, 견장식(이상 평신도)
관리분과(15명)
위원장 : 홍문기
서기 : 이익주
위원 : 이주익, 이은규, 윤형노,
김은성, 이봉춘, 박인호, 안수철 (이상 교역자), 김양묵, 신은영, 변장훈, 임환묵, 전광일, 조기재 (이상 평신도)
“2010년 연회개최를 축하드립니다”
기독교대한감리회 자치 80주년
www.kmc.or.kr
연회일정
서울연회 4.6-7 서울남연회 4.13-14 중부연회 4.6-7 경기연회 4.8-9 중앙연회 4.7-8 동부연회 4.14-15 충북연회 4.8-9 남부연회 4.6-7 충청연회 4.8-9 삼남연회 4.21-22 호남선교연회 4.22-23 미주특별연회 5.5-6
정동제일교회 베다니교회 계산중앙교회 수원성교회 여주중앙교회 강릉중앙교회 제천제일교회 대전산성교회 하늘중앙교회 온누리교회 순천중앙교회 어거스타교회
기독교대한감리회
www.kmc.or.kr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