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S 충북방송 창립 18주년 가족의 밤
작성자
홍일기
작성일
2022-11-24 19:56
조회
1313
오늘 CTS 충북방송 창립 18주년 가족의 밤 행사가 이었다.
CTS와 함께 한지 10년이 넘었고 CTS 충북방송 괴산 이사회 운영 이사장을 맡아 섬긴 지도 2015년부터 이니 7년 차이다.
순수복음 방송이 마음이 들었고 영상으로 복음 전하는데 동참하게 되어 감사하다. 오늘 18주년 감사 예배에 기도 내용을 일부를 실어본다.
2022 cts 감사기도
주님의 은혜로 cts 충북 방송이 창립 18주년을 맞이하게 시니 감사드립니다. 그동안 거룩한 순수 복음 방송으로 우리 충북 지역에 복음의 나팔로 귀하게 사용 해 주심에 더욱 감사드립니다.
cts 충북 방송이 예수님의 사역인 가르치시고’전파하시며, ‘고치는’사역의 거룩한 도구가 되길 기도합니다. 아울러 성령님의 도우심으로 CTS충북 방송을 통해 충북 지역 모든 성도님들과 도민들에게 예수님의 복음이 전 해지기를 원합니다.
방송 선교를 통한 충북 지역의 복음화를 위해 2004년 10월에 개국해 지역교계 소식과 성도들의 간증, 목사님들의 말씀을 제공해 왔으며, 충북지역 전체에 산재된 다양하고 숨겨져 있는 보석 같은 이야기들을 찾아내 영상 선교 시대에 걸 맞게 성도님들의 안방에 예수그리스도의 좋은 소식을 전하는 선교방송으로 자리 매김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성도님들의 기도와 후원으로 세워져가는 방송, CTS 충북방송은 지역교회들의 기도와 후원으로 세워진 방송입니다. CTS충북 방송은 상업 광고 없이 순수한 교회와 성도님들의 후원으로 이루어 지며, 동역교회 운동을 통해 지역교회와 지역을 섬기며 하나님 나라를 위해 함께 성장해가는 양방향의 아름다운 동역을 이뤄가기 위해 최선을 다 하게 하신 것 정말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더욱 더 cts 충북방송이 발전 할 수 있도록 지역 교회의 많은 관심과 기도가 있기를 기도합니다.
1) 앞으로도 CTS 충북 방송이 진정한 순수 방송으로 바로 서며 CTS 기독교 TV를 시청하는 모든 이들이 살아 계셔서 역사하시는 하나님을 경험하며 CTS 기독교 TV에서 흘러가는 선한 영향력으로 그들의 삶이 주님께 대한 순종과 축복으로 변화될 수 있도록 도와 주옵소서.
2) 영상선교를 위해 노력하는 실무진들에게 하늘의 지혜를 더하시고 영육간의 강건함으로 주님 오시는 그날까지 영상선교의 사명을 다할 수 있도록 도우 소서.
3) 세상에 뒤쳐지는 기독교 영상이 아닌 세상을 앞서가며 그 안에 하나님의 마음을 담아 세상을 변화시킬 수 있는 영상이 될 수 있도록 환경을 허락해 주시길 기도드립니다.
4) cts 충북 방송이 방송사역 뿐 아니라 어느 세대 누구나 함께 할 수 있는 즐겁고 건강한 기독교 문화를 만들어 갈 수 있도록 도우소서.
첨부파일 : 2020-cts의-밤3.jpg
첨부파일 : 2020-cts의-밤.jpg
2015년 부터 괴산운영위원장으로 7년차 섬기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