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플로러8에서 인증서 오류로 웹페이지가 표시되지 않는 경우 대처법

익스플로러8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아래 화면과 같이 인증서 오류라는 메시지로 인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사용하실 수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최신 웹브라우저의 경우 TLS1.1 이상의 보안 인증을 사용하고 있으나 익스플로러 8의 경우 이 기능을 사용하지 않는 것을 기본값으로 하고 있습니다. 이럴 경우 아래와 같이 설정을 변경하시면 정상적으로 이용가능합니다. 익스플로러 > 인터넷옵션 > 고급 탭 클릭 위의 그림과…

비밀번호 변경 시 메일 수신이 안 될때

감리회 홈페이지에서 비밀번호를 변경할 때 임시 비밀번호가 이메일로 송신되도록 되어 있습니다. 이메일을 받지 못하신 경우 역사전산부로 문의하시기 전에 발송되는 이메일주소가 차단되어 있지 않은지 확인바랍니다. 본부 홈페이지에서 발송하는 이메일 주소는 hiskmc1884@gmail.com 입니다.   정상적으로 메일 수신이 되도록 하기 위해서는 아래와 같이 메일 설정을 하신 후 비밀번호 변경 절차를 진행하시면 정상적으로 변경된 임시 비밀번호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윈도우XP 또는 낮은 버전의 익스플로러 사용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새로 개편한 홈페이지는 웹표준화를 따르고 플래시 사용을 자제하는 등 새로운 기술을 많이 도입하였습니다. 새로운 기술은 단지 홈페이지를 화려하게 표시하기 위한 것은 아닙니다. 접속하는 기기가 윈도우 컴퓨터인지, 맥이나 리눅스를 사용하는 컴퓨터인지, 데스크탑이든 스마프폰이든 관계없이 동일한 사용자 환경을 조성하고, 시력에 장애가 있는 이들이 보조 프로그램을 통해 홈페이지의 글을 읽을 수 있도록 하는 등 접속자의 환경에 따른 차별을…

회원가입 및 로그인 안내

여러 회원님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회원가입 및 로그인, 비밀번호 변경 등의 기능을 개선하였습니다.   1. 회원 가입 기존에 이메일로 임시 비밀번호를 부여하는 방식에서 회원 가입 시 직접 비밀번호를 입력하는 방법으로 변경되었습니다. 회원 가입 시 필수 정보를 반드시 입력하셔야 합니다. 회원 가입 완료 후 역사전산부에서 기록된 전화번호로 연락을 드려서 실명 및 본인 확인 절차를 진행한 후 회원…